현재 수익형 부동산 시장은 전통적 상권 개념에서 벗어나 유입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수요를 형성한다는 점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오늘은 한강뷰의 프리미엄 및 하이브리드 상업시설로서 차별성을 인정받은 덕분에 DMC 스퀘어빌리지 분양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업지의 일반 현황을 보면 시공 능력 순위 41위에 빛나는 I.S. 동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산, 주거형 오피스텔과 함께 지어지는 대규모 복합시설로 기본적인 상권적 측면에서는 정주 수요를 기본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치는 고양덕은 지구업무구역 8,9블록과 10블록으로 나뉘는데 연면적 약 174719㎡로 지구 내 동급시설 중 최대규모인 아이에스밸리의 중심상가 역할을 하기 때문에 랜드마크 상권으로 거듭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합니다.
구성은 8,9블록 A라인 37호실, B라인 50호실로 총 87호실, 10블록은 C라인 6호실, D라인 10호실 등 전체 상가는 103호실을 분양하지만 라인업은 20평형대를 주력으로 10평 이하의 소규모와 30평형까지 갖추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차시설도 아이에스밸리의 8,9블록이 총 1,104면에 10블록이 444면으로 충분히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덕은 DMC 스퀘어 빌리지로의 유입을 리드해 주는 환경입니다.
설계적인 장점으로는 아웃도어형과 인도어형이 복합된 전천후 성격을 갖추고 있다는 점인데요.” 맑은 날에는 가든 중심의 외부환경을 즐기고, 궂은 날에도 내부 상가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이용자의 쾌적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붙임머리 부분도 차별적 감각의 미관이 돋보입니다 삼각형 모양의 파풍지붕이 깔린 외관을 통해 유럽 그리스의 작은 마을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제공합니다.
수익형 부동산의 콘셉트는 쇼핑 편의성에 치우쳤던 1,2세대를 거쳐 3세대는 하이브리드형으로 진화했습니다.
대표적 모델로는 서울 성수동의 성공 사례인 성수 낙낙 상업 시설을 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체적으로 상권을 형성하기 위해 이렇게 열린 공간, 자연친화적, 체험형 커뮤니티를 추가하고 이용객의 체재 시간을 늘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브랜드 노출을 유도해, 반복율을 높이는 고도화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덕은 D MC스퀘어빌리지의 공간구성은 합격점을 받을 만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비보시티를 연상시키는 스퀘어 가든의 유려한 분수광장과 주변을 감싸 안는 이국적인 환경이 매력적으로 조성될 것입니다.
“뛰어난 환경과 더불어 지산 단지 인근에는 도시근로자들의 휴식권을 얻기 위한 F&B음식점, 카페, 주점 등을, 주거형 오피스텔 상가에는 입주자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면밀한 MD계획으로 이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입니다”
또한 키즈파크의 바운스트램펄린과 스크린골프 등 계획된 많은 앵커 시설은 영유아 동반 고객 및 가족단위 방문객 증가, 체류시간의 비약적인 상승을 이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상 자사의 상품성에 대해서는 충분히 설명했지만 다음으로 입지, 환경, 투자환경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입지에서 가장 우수한 부분은 자연이 선사하는 한강 뷰의 조망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힐링과 워라밸트렌드는 수익형 부동산에서도 예외가 아니며 드넓은 한강조망권 프리미엄은 우리 상권으로의 지속적인 유입동력 역할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에 예정된 리버파크브릿지가 세워지면 한강변 유동인구가 추가로 유입되는 이점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구 전체 정주 수요뿐만 아니라 인접한 상암DMC의 44,700명의 도시 근로자도 든든한 배후 수요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지역 내 노동 비중이 높은 반면 핵심 상업 시설이 부족하다는 점도 덕은 DMC 스퀘어 빌리지의 희소성을 부각시키는 중요한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교통 여건상 DMC역에서 약 9분 거리로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하며, 남고양 IC와 강변북로 출입이 용이합니다.
장차 대장-홍대선이 완료되면 원거리 유입 수요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주거형 오피스텔, 지산 등 복합단지라는 구성적 특성도 상권 활성화 측면에서 긍정적입니다.
업무시설 및 생활편의시설 등 다양한 업종에 적합한 진입 여건을 갖추었으며 음식점, 스터디 카페 등 다양한 45개사가 입주 의사를 밝히고 있습니다.
특히, 지산의 주 5일 상권과 생활 시설의 주말 특수를 모두 누리는 ‘주 7일 상권’이 실현됩니다.
투자환경을 보면 상암DMC 등 주변 일대는 높은 수준의 인프라를 구축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인근 단지들도 상업시설 비중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한정된 수요를 경쟁적으로 나눠야 하는 부담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랜드마크급 아예스밸리의 매력 넘치는 하이브리드 쇼핑 공간이라는 강점과 한강뷰 프리미엄을 더한 차별화된 점으로 비교우위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장점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만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덕은 DMC 스퀘어 빌리지 분양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투자결정을 위한 상품성과 입지, 환경적인 부분에서 우수한 강점을 인정받고 있어 우리 사업지에 대한 수익형 부동산 시장의 높은 관심은 앞으로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