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봉봉입니다 ^봉봉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낙지볶음 입니다.
수다 떠는 단톡방에 낙지볶음이 술술 올라오는 덕분에 동네 추천 김수미 그때 그 맛 매운 낙지볶음을 바로 주문했어요.홈쇼핑에서도 잘 팔린 밀킷 중 하나라면 후기 보니다.
들판을 너무 좋아해서 기대 뿜뿜!
믿고 먹는 김수미 매운 낙지볶음 리뷰를 하겠습니다^^
김낙지볶음을 검색하면 낙지와 주꾸미가 나왔는데 봉봉이는 항상 먹던 곳이고 낙지는 한 번도 사먹어본 적이 없었어요이번에 드디어 김수미 매운 낙지볶음을 주꾸미 따로 판매해서 매운 낙지볶음을 4팩 시켰어요한 4팩에 3만원 산 것 같아요다른 분들은 주꾸미랑 낙지 한 팩씩 넣고 볶아서 드시는데 그렇게 주문하셔도 맛있을 것 같아요.굉장히… 김수미 선생님의 양념 맛이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기 때문에
봉봉이가 사랑하는 사각 후라이 팬에 기름을 조금 두르고 금수미와 낙지볶음을 올려줍니다.
양파와 파를 듬뿍 얹고 푹 볶으면 매운 향기가 가득해지는 게엇!
너무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맵지리 봉봉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매운맛이에요^^
열심히 볶아서 간이 많이 돼서 그런지 야채를 듬뿍 넣어도 충분히 볶고 있어요다음엔 본격적인 맛을 위해 야채는 넣지 말고 볶아볼게요.
아!
봉봉이네 집은 1팩만 볶아봤어요.1팩당 1~2인분이라고 하는데, 자주 드시는 분은 1인분정도 입니다!
!
!
그리고 소면도 봤으니까 소면도 삶아서 옆에 살짝 떼어놓는다쓱쓱 씻어 끈적끈적한 소면 샤리는 역시..어쨌든 맛있는 맛
김수미, 그 맛.낙지볶음과 낙지가 정말 배부른 게 느껴져요!
탱글탱글한 문어가 꽤 들어 있어 먹는 식감도 좋고, 양념도 모두 좋아하는 맛입니다.
단맛이 별로 없는 편이라 단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올리고당을 조금 추가하시면 더 맛있는 감칠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양배추와 함께 먹어주고, 소면과 함께 먹어주었기 때문에, 맛있게 저녁 반찬으로 먹어주었습니다.
다음 번에는… 술 안주로 같이 해야겠네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뿅*
아!
제 돈 내산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