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등산을 하려는 산 아래 주차장에 캠퍼밴을 주차하고 하룻밤을 보냈다.
07:00 이른 아침 자명종이 울려서 빨리 일어나 아침을 먹었다.
다행히 아침 공기가 생각보다 춥지 않아 산행지로 이동했다.
오늘의 산행계획은 산길을 천천히 천천히 걸으며 필요한 것만 보고 산에서 힐링하는 것입니다.
.캠퍼가 주차되어 있는 곳에 내려오니 17시가 넘었고 하늘이 어두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산행시간은 9시간입니다.
장거리 산행이나 나랑 여행이나 혼자 산행을 하려고 캠핑카로 샀는데 충분히 편합니다.
이동 중 계곡 풍경
이번 산행의 첫 번째 주제는 잔나비 똥버섯이다.
바위가 많고 습한 곳을 걷다가 산기슭에서 낙엽을 발견했고 낙엽 사이에서 산나물이 자랐습니다.
한약재 효능 및 섭취방법3은 위암, 자궁암, 유방암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한약재의 효능을 정리한 것이다.
, 신장결석, 부종, 경련, 턱의 통증, 눈의 통증, 임질, 타박상, 종아리, 뱀에 물린 것, 장염 등 Bitterleaf 식물의 잎은 맛있고 본질적으로 차갑고 독성이 없습니다.
뿌리 줄기에는 쓴 맛이 있습니다.
일엽소는 잎에서 뿌리까지 약으로 쓸 수 있는 여러해살이풀이다.
올해 처음 산에 올랐을 때 노란 버섯을 발견했습니다.
버섯의 바닥은 깨끗하고 모양과 크기가 좋았으며 자연적으로 자란 상황버섯이었습니다.
4~5년생 상황버섯이 이제 자라기 시작합니다.
상황버섯은 항암요법으로 잘 알려진 우수한 항암식품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천연 상황버섯 탁월한 항암 치료효과 및 효능, 국산 상황버섯의 효능은 위암, 식도암, 십이지장암, 간암, 췌장암, 대장암, 소장암, 우수한 항암제로 알려져 있음 항암 치료 효과가 있는 암 버섯은 대장암과 같은 현대 소화기 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황색 또는 적색 점액 물질), 장출혈, 오장 기능(간, 심장, 비장, 폐, 신장) 활성화, 위장(위장) 기능 활성화, 해독(체내 독성 물질 제거). 96.7% 최강 항암치료식품. 암을 예방하고 예방하면 면역력(세균과 싸우는 능력)을 강화하여 세포를 강화합니다.
유방암, 자궁암, 폐암, 식도암, 갑상선암, 피부암과 같은 현대 암에 대한 예방 및 화학 요법 효과가 있습니다.
등산 중 채집한 상황 상황 상황 상황 상황 산노랑의자버섯 사진 산사나무의 성장은 산행 중 흔히 볼 수 있다.
죽은 나무나 살아있는 나무에서 자라는 낙엽수를 보십시오. 이 지역의 언덕에는 바위에서 자라는 낙엽 식물이 있습니다.
잠자는 짐승의 흔적이 있습니다.
계곡에서 잠든 짐승의 흔적을 처음 본 것이었다.
어떤 산짐승의 흔적인지 궁금합니다.
산행을 마치고 돌아오니 날이 이미 어두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