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아마 테슬라가 아닐까요?천수라를 달성하고 최근 시가총액이 1조달러로 점프했다는 소식도 들리고.한국에서는 S, X, Y, 3으로 구성된 모델 S, 모델 X, 모델 Y, 모델 3을 판매 중이기도 합니다.
단, 그 자동차들은 슈퍼 충전기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위에 보이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장거리 운전자는 자체 충전방식 규격을 갖춘 차량을 위해 대영 차비테슬라 충전소의 위치를 먼저 확인합니다.
10월 26일부터 DC 콤보의 CCS1 adapter도 발매를 개시했으므로, 꽤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 아닐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품절입니다만, 빨리 DC 콤보 어댑터의 재고가 소진되었으면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초고속 벌레.저는 슈퍼차저에 의존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충전소 위치를 미리 확인해 두는 게 테슬라 전기차주의 입장인데요.최근 일상 생활의 반경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것이 대영 채비 충전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해당 기업은 국내 전기자동차 충전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만~테슬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완성차 브랜드와 제휴하여 전기차 전 차종을 보유한 업체로는 이곳이 거의 유일하다고 합니다.
이처럼 여러 차종을 보유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역시 안전성과 호환성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 기업은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는 모든 차종을 연구에 활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회사 설립 후에는 다양한 사업자와 수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풍부한 데이터를 구축, 기기 설계와 제작에 참고하고 있습니다.
충전기가 설치된 장소도 공공장소가 주류이므로 접근성이 높지만 완속은 물론 초급속 충전, 전기, 기기를 설치하여 인프라 구축도 매우 풍부합니다.
나중에 이 기업이 공공충전 인프라 구축에 관심이 많다고 들었는데, 기업 제휴와 관급 납품을 활발히 진행하면서 권역별 인프라도 확보하겠다고 합니다.
아직 슈퍼차저 충전이 원활한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 소식이 너무 기쁩니다.
또 단순히 충전소 수만 확보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제조운영보수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종합충전사업자인 만큼 심도 있는 솔루션을 위해 기계설계부터 디자인까지 전 과정을 인하해 정밀도도 높였다는 것.
태용 채비 테슬라 충전소에 가면 고급 외모충전기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이는 단순히 외적인 부분만 채우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UI 디자인을 구축한 상태였습니다.
그만큼 높은 평가를 받았고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를 통해 다수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 정도의 성과가 있다면 역시 해외시장에서 정착하기 위해 집중하는 것도 전기차 시장에서는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지만 공적 충전 인프라 구축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깊은 신뢰를 얻는 기업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확대되는 전기차 시장 상황에 맞춰 증가하고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전국 825개 지역에서 1725대의 공공충전기를 운영하는 것은 물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프라에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사용자의 편의성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태영차비테스라 충전소를 많이 방문한 적이 있지만 기업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찾기 전까지는 ‘단지 충전기 제작회사구나’ 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도 손꼽히는 성과를 보인 회사가 있다는 것이 전기차를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가 될 것입니다.
오늘 소개드린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가정용 설치도 가능하다고 하고, 어플리케이션 설치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으므로 문의해 주십시오.
태영채비㈜는 전기차 충전기 제조, 충전서비스, ESS, 수요반응 사업 전문업체입니다.
www.chaev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