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동네 카페 아르바이트 경쟁도 치열하다.
취업이 어렵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창업이나 부업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자연스럽게 창업측면취업지원센터의 수도 다양해지고, 센터마다 혜택도 다르고, 업무분야도 다르기 때문에 잘하기 쉽습니다.
알아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잘 활용하면 초보자도 쉽게 시작하여 빠르게 수익 창출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창업지원센터를 통해 내가 받고 싶은 지원이 무엇이고, 지원 기간은 얼마나 될지 미리 고민하는 것부터 시작했다.
아무리 좋은 혜택이라도 지원 기간이 짧으면 제대로 활용하지 못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평생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곳과 성공한 회원들의 사례를 찾았습니다.
많이 있는 곳을 찾아봤습니다.
말로만 도움을 주기보다는 나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주는 스타트업 취업지원센터를 선택했습니다.
창업아이템은 원하는 만큼 배울 수 있고, 수강기간과 혜택을 받는 기간은 평생동안 진행되므로 시간에 쫓기지 않고 준비할 수 있습니다.
리뷰들을 보니 이곳을 통해 집에서 꾸준히 부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서 뿌듯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창업옆업지원센터는 수공예 창업을 지원하는 곳이에요. 한 강좌만 수강해도 40여 가지 부업 항목을 배울 수 있으며 자격증 취득, 온라인 판매, 강사 활동 등 지원을 받는 혜택도 현실적이다.
평생회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이기 때문에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준비할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고, 창업에 성공한 뒤에도 계속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안심이 됐다.
취미로 공예를 배우고, 집에서 귀여운 핸드메이드 작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게 꿈이라 빨리 시작하고 싶었어요. 40개 과목 중 제가 가장 먼저 선택한 것은 양초공예였습니다.
손재주 없이도 할 수 있어 선물용, 답례품으로 판매되는 인기상품입니다.
첫 번째 시도로 괜찮을 것입니다.
강좌에 등록하시면 초기 준비물 세트를 무료로 보내드리며, 이를 받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과정은 3개월 정도 소요되나, 온라인 강좌이기 때문에 개인의 능력에 따라 기간이 다릅니다.
2개월 동안 시간날 때마다 만드는 연습을 했더니 팔 수 있을 정도로 실력이 늘었어요. 가르치는 강사분들도 캔들워크숍을 운영하시는 분들이십니다.
사람이기 때문에 주로 실제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부업이나 창업에 딱 맞는 작품에서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양초의 경우 판매할 수 있는 품목은 KC 인증을 통과해야 하며, 이 과정까지 창업계 취업지원센터에서 자세히 가르쳐준다.
당신이 그것을 제공했습니다
준비를 마치고 창업지원센터의 도움을 받아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무료로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해주셔서 쉽게 판매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작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것에 비해 마진이 훨씬 높습니다.
샘플 사진과 가격, 설명만 입력하고 등록만 하면 나머지 주문 확인, 운영, 정산, 고객 응대 등은 지원센터에서 해주기 때문에 정말 편리합니다.
그냥 캔들을 만들어서 택배로 보내드려요. 당신은 그것에 대해 걱정해야합니다.
본 판매 플랫폼에만 등록만 하셔도 네이버, G마켓, 쿠팡 예스24, 11번가 등 20여개 마켓에 자동으로 연동 등록되어 생각보다 많은 주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라 자신이 없던 시절에도 일주일 만에 첫 주문을 받았습니다.
같은 경우 왁스를 녹여 틀에 붓고 굳히는 과정이기 때문에 손재주가 특별히 필요하지 않고, 초보자가 만드는지 숙련된 사람이 만드는지에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 강의를 잘 시청해 보세요. 따라하시면 충분히 팔 수 있는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혜택은 추가 비용 없이 평생 사용 가능하며, 40개 이상의 과목에 적용됩니다.
여러 가지 공예를 동시에 배워 부업을 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래서 캔들만들기를 배우면서 석고방향제와 천연비누에 대해서도 배웠어요. 또한 강사나 방과후 강사를 희망하는 분들에게는 전문가들이 1:1로 지원해 드리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에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 주고, 책상에 앉아 부업을 시작합니다.
전날 들어온 주문을 확인하고 캔들 만들기에 들어갑니다.
아침에 다 만들어서 깔끔하게 굳혀서 포장해서 택배로 보내드릴 수 있어요. 덕분에 우리 집에는 늘 은은한 향기가 난다.
제가 아는 사람 중에 여기 오는 사람은 모두 정말 좋아해요. 주문이 들어올 때만 일을 하기 때문에 하루종일 일하지 않아도 되니 아이를 키우면서 할 수 있어요.
다음달부터 액세서리 만드는 법을 배워서 부업으로 해볼 예정이에요. 취미처럼 할 수 있는 수공예 사업이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어떤 작품을 팔 것인지, 얼마나 팔 것인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사업을 시작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방구석에서 작게 시작해도 됩니다.
수공예 사업으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이용하는 창업지원센터 주소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샘플 강의와 모든 자료를 받아보세요. 창업부업지원센터 수예창업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