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문의는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제이티비씨는 2011년 2월에 창립해, 12월에 개구하고 있어 중앙일보가 출자해 설립되었습니다.
유료 플랫폼으로 방송되고 있는 대한민국의 종합편성채널 사업자이자 종합편성채널입니다.
중앙미디어네트워크㈜가 대주주로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과감한 투자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제이티비씨는 대형 미디어 콘텐츠 방송사로 거듭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상장을 통한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jtbc는 2013년 손석희 앵커를 보도부문 사장으로 영입하여 JTVC 뉴스룸의 전신이었던 jtbs 뉴스9의 진행자가 되었으며, 보도분야에서 대중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방송, 엔터테인먼트, 신문, 뉴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마테를 보유한 종합 미디어 그룹 jtbc주!
중앙일보와 jtbc를 양 축으로 하여 미디어 포털 JOIN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이티비 씨는 이번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 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고, 방송 채널 성과지수도 4년 연속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의 신뢰를 입증하는 결과죠.2017년에는 24억, 2018년에는 133억의 순이익을 기록했고, 재무 부분도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에서 협업함으로써 보다 창의적이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온라인 등 다양한 신규 플랫폼에서도 큰 비용 없이 활용할 수 있으며, Multi-use 및 one-source를 통해 다양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제이티비 씨는 방송채널 성과지수에서 창의성, 다양성, 공정성, 공익성, 유익성, 흥미성 등 7개 모든 부문에서 1위를 하셨습니다.
무엇보다 그 조사에서는 시청자가 직접 프로그램의 만족도에 대한 시청자의 의견이 반영되기 때문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JTVC주, 시세 문의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