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조지메이슨 대학교입니다 이달 초, 한국 조지메이슨 대학교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 존 드 런(John Doran) 교수와 존 데이비드 매클루(John David McGrew) 교수가 최근 서울에 있는 국제학교 ‘서울 드와이트 외국인학교’ 학생들 앞에서 강연을 하셨습니다.
서울드와이트외국인학교홍보및커뮤니케이션부서담당이사이자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자문위원회멤버인안채(AnneChoe)씨가두교수님을학교로초대하셨습니다.
이는한국조지메이슨대학Progress@Play디지털아트대회에드와이트외국인학교학생들의참가를장려하기위한것이라고할수있습니다.
이 강연을 통해 서울드와이트외국인학교학생들은 컴퓨터게임의 디자인과 그 분야의 사회적 영향력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존 도란(John Doran) 교수님은 “학생들이 어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낼지 기대가 됩니다.
”라고 말씀하셔서 학생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존 데이비드 맥글(John David McGrew) 교수도 “이번 대회에 차세대 학생들이 디지털 예술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우리가 직면한 문제에 대해 창의적으로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안채(Anne Choe) 이사는 “저는 서울드와이트 외국인학교 학생들이 시민들의 삶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 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학생들의 창의적인 해결책으로 예술적 재능을 표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어요.
현재11월23일부터12월1일까지송도스퀘어원쇼핑몰4층갤러리에서참가작을전시하고있으니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