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로 큰 고생을 한 나에게도 보석 같은 단어다.
브라질에서 비가 오면 스타벅스 주식을 사세요!
!
1. 블록 손실.
젓가락을 계속 붙잡고 있어서 잃는 것은 돈만이 아니다.
돈이 묶여 있고 새로운 거래와 잠재적 승자를 포착할 수 없기 때문에 “기회 비용”이 추가됩니다.
너무 많은 돈을 잃었기 때문에 주가가 회복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무모한 일이며, “주가가 회복되어 손실을 줄일 것인가?”라는 질문을 해서는 안 됩니다.
주식 시장이 회복됨에 따라 더 빠르고 더 강한 상승 추세를 보이는 것에 돈을 풀고 투자해야 할까요? 질문해야합니다.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항상 “예”입니다.
2. 손절매를 설정합니다.
손실을 감당할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하십시오. 손절매 지점, 물리적 또는 정신적 출구를 설정합니다.
손절매가 발동되면 손실을 받아들이고 주저하지 마십시오.
주식은 손절매 이후 반등하는 경우가 많지만 주저하지 마십시오.
3. 판매를 늘리십시오.
대부분은 저렴한 거래를 조기에 종료하면서 거래 손실에 오래 머물면서 이익을 포기합니다.
좋은 주식에 뛰어 들면 가격이 올라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준은 주가가 다시 하락해 차익을 모두 잃을 수 있다는 걱정을 하기 시작한다.
이 두려움은 너무 일찍 팔게 만듭니다.
손실을 빨리 줄이고 항상 올바른 주식을 오랫동안 보유하면 거래의 절반 이상을 잃어도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4. 대박 와인을 반찬으로 삼지 말라.
수익성 있는 주식이 하락하여 손실을 보는 것보다 더 한심한 일은 없습니다.
손절매를 5%로 설정한 상태에서 한 가지 옵션은 수익이 나면 해당 금액의 5% 미만으로 주식을 매도하는 것입니다.
5. 물놀이를 하지 마세요.
당신이 좋은 거래를 하고 상황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주가가 회복될 것이기 때문에 좋은 주식으로 바꾸는 것보다 같은 쥐구멍에 더 많은 돈을 쏟아 붓는 것이 낫습니다!
!
!
위험한 희망입니다.
6. 포트폴리오 회전율을 낮추십시오.
심심해서, 욕심이 많아서, 장사에 집착해서. 지나치게 흥정하려는 충동을 극복해야 합니다.
7. 추세 시장에서 가격 모멘텀을 확보하기 위해 시장가 주문을 합니다.
지정가 주문입니까 아니면 시장가 주문입니까? 상승추세 또는 하락추세가 나타나면 항상 시장가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시장가 주문을 사용하고 손실을 보고 접으세요.
8. 거래 범위 내에서 지정가 주문을 합니다.
시장가 주문은 추세 시장에 적합하지만 지정가 주문은 시장이나 부문이 거래 범위 내에서 움직이거나 옆으로 움직일 때 더 잘 작동합니다.
통화창을 보시고 “먼지를 모아 명인이 되라”는 문구를 잊지 말자. 호의 차이는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9. 시장 개장 전이나 IPO 중에는 시장가 주문을 하지 마십시오.
뉴스 등으로 높은 변동성이 예상되는 개장 전에 시장가 주문을 하면 큰 가격에 돈을 잃을 확률이 날로 높아진다.
10. 중개 계약 체결 시에도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