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타 프로필 글과 사진 | 율마v 100% 국산 쌀로 만든 쫄깃한 식감과 안에 단호박이 들어있어 노랗게 물든다.
일반적으로 인절미는 식감이 부드럽지만 쌀까스 단호박떡은 더 쫄깃하고 식감이 신기하다.
겉에 있는 카스테라 가루가 너무 부드러워서 한입에 먹고 싶어지는 건 어쩔 수 없다.
한입 크기이기 때문에 한입에 10개 이상의 신비의 떡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맛있는 떡 중 하나입니다.
젓가락으로 집었어요 SSG.com에서 한박스에 15,000원에 구매했어요. (경기도 가티) 국산쌀 100%로 만든 미카스텔라 단호박 인정밥 링크는 여기를 클릭하세요.www.ssg.com 경기도 미카스텔라 단호박 인정밥 맛은 떡의 신세계!
100% 국산 쌀로 만든 단호박떡 저와 제 남편에게 딱 맞는 떡을 찾았습니다.
인절미와 단호박, 카스테라가 어우러져 맛있는 떡이 완성됩니다.
더운 여름에도 아이스박스에 담아 당일 배송되기 때문에 당일 만든 떡을 받아볼 수 있어요. 카스테라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100% 국산쌀로 만들어서 입에 착 달라붙는 쫄깃함과 찰기가 느껴집니다.
폭신폭신한 카스테라 가루와 100% 국산 쌀로 만든 수제 떡은 모든 떡을 손으로 빻고 반죽하여 만든다고 합니다.
고품질의 재료로 만들어 맛과 건강을 지키려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 정성이 맛에 묻어난다.
냉동 떡이 아닌 당일 새벽부터 13번의 과정을 거쳐 10시간 정도의 시간을 들여 만든 떡으로 당일 배송됩니다.
무첨가물, 무화학첨가물, 무보존료, 특별한 비법으로 당일 생산합니다.
20년 전통의 비법으로 잘 굳지 않는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기도가 #경기도가떡 #쌀카스테라단호박인절미 #집에서만드는떡 #부드럽지않은떡 #아침떡 #인터넷떡주문 #ssg.com 아이스박스에 스티로폼 2중으로 포장한 쌀카스테라 인절미 당일배송이라 편하게 잘받았습니다 가로 230mm x 세로 130mm 크기의 박스에 56개의 떡이 들어있고 안에 800~950g 정도의 떡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쫄깃한 경기도가작떡은 떡과 카스텔라 단호박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패키지를 받은 후 우리 둘은 즉시 행복했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마음에 듭니다.
내일 먹을 떡만 남겨두고 나머지는 유리용기에 얼려두세요. 간단하게 1회용으로 나누면 냉장고에 넣어 자연 해동한 뒤 먹고 싶을 때 바로 드시면 됩니다.
지난 이틀 동안 경기도 가가오와 카스테라 가루가 다 떨어져서 아낌없이 입에 부어주었다.
카스테라의 맛, 가루를 버리는 것은 아깝다.
오늘부터 평생 떡은 경기도 가가오입니다.
최근 경기도 곳곳에서 떡이 추천되고 있다.
추천 Stamp of Truth 조만간 또 주문할 것 같아요. 경기도 가떡 100% 우리쌀로 만든 부드러운 쌀 카스테라 단호박 인절미 SSG.com에서 한박스에 15,000원에 구입했어요. (경기도 게이트) 100% 국산 카스테라 단호박 인정쌀 링크는 여기클릭.www.ssg.com